<외국 유명 핫도그 브랜드 창업>
주류 전문점이 아닌 주식 개념의 패스트푸드 전문점
햄버거 브랜드와 별 차별점이 없음
수제 생소시지가 아닌 이미 가공된 소세지를 단순히 익혀 빵에 넣어 판매
양과 품질 대비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음
덴마크, 미국 등에 본사를 두고 브랜드여 한국형 현지화 전략을 취하지 않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지 않음
(예시 : 글로벌 유통 기업인 미국 월마트, 프랑스 까르푸가 한국 현지화 전략 실패로 사업 철수)
최근 2년간 공정거래위원회 등록 기준 패스트전문점 형태의 소세지 브랜드는 약 8개 브랜드 가맹사업 중
햄버거 시장과 비교해 매우 낮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성장 가능성이 희박.
<‘소세지야’ 창업>
외국인의 입맛에만 맞는 핫도그가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과 정서에 부합하다.
‘소세지야’는 각종 생야채와 한약제 등이 첨가 되어
고기의 느끼함을 개선했으며, 특히 청양고추가 가미되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먹었던 소세지와는 완전히 색다른 생소세지 전문점입니다.
‘소세지야’는 스몰비어와 핫도그 브랜드의 장단점을 강화·보완한 브랜드입니다.
‘소세지야’ = 한국형 핫도그 + 주류 메뉴 = 신개념 명품(名品) 수제 소세지 전문점입니다.
소세지야는 기존 스몰비어 시장과 외국 핫도그 브랜드 시장에서도 돋보입니다.
‘소세지야’는 생소세지를 기반으로 한 식사와 술안주가 모두 가능한 멀티 아이템입니다.
스몰비어 브랜드의 저급함과 식상함을 국내산 생소세지를 활용해 전문점으로 강화하였고
핫도그 브랜드의 한계로 지적 받고 있는 제품의 맛을 한국인의 대중적인 입맛으로 강화 그리고 주류 판매 방식을 추가해
완벽한 멀티 브랜드로 창업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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